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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인쇄 출입업체 등록 공고

  • 작성일2017-04-03
  • 분류입찰
  • 조회수7,401

2017년 인쇄 출입업체 등록 공고



  2017년도 국토연구원 인쇄물 출입업체 등록 공고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기간 내 방문·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 고 명 : 2017년도 국토연구원 인쇄물 연간 출입 업체 등록
  ○ 공고기간 : 2017. 4. 3(월) ~ 2017. 4. 17(월) (2주)
  ○ 공고방법
     - 본원 홈페이지(www.krihs.re.kr)에 게시
  ○ 신청서 제출마감 : 2017. 4. 17(월) 18:00까지
  ○ 2017년도 인쇄 단가계약 설명회 : 2017. 4. 17(월) 14:00
  ○ 등록업체 발표 : 2017. 4. 28(금), 선정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2. 등록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적정 인쇄시설을 보유한 업체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및 직접 생산자 증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법 제9조 및 동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인쇄, 출판업)를 소지한 업체
  ○ 최근 1년간 정부 및 공공기관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3개기관까지 제출 가능)
     ※납품실적기간 : 2016.1.1. ~ 2016.12.31.
  ○ 본원에서 제시하는 최종 결정 단가 및 세부기준을 수용하는 업체
  ○ 서울, 경기, 충남 지역 포함 전국의 업체를 대상으로 하나, 담당자 요청 시 3시간 내 본 원 방문 가능한 업체


3. 등록신청서 접수
  ○ 접수기간 : 2017. 4. 13(목)~4. 17(월) 18:00까지(주말 제외, 방문제출만 가능)
  ○ 접 수 처 : 국토연구원 기획경영본부 총무관리팀 박아름 (T.044-960-0503)
    ※세종특별자치시 국책연구원로 5(반곡동), 국토연구원 3층


4. 신청서류
  ○ 등록신청서(본원 양식 참조) 1부(대리인 접수시 재직증명서와 위임장 첨부)
  ○ 사업자등록증명원(관할 세무서장 발행)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납품실적 증명서 총괄표 및 개별 실적증명서(2016년도 정부 및 공공기관 납품 실적, 총3개 기관까지 가능)(본원 양식 참조) 각1부
  ○ 조달청 전자입찰 경쟁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 1부
  ○ 인쇄시설증명원(해당조합발행) 1부(단, 장애인 업체 등 해당 조합 발행이 불가능한 업체는 자체 시설증명을 할 수 있는 서류 제출 : 기기 사진 필히 첨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업체 소개 자료 1부
      - 전체 인력현황(본원 양식 참조, 업체소개자료는 별도 정해진 양식이 없으나 전체인력현황은 본원 양식을 참조하여 필수 첨부하여야 함)
      - 2017년 1월~2017년 3월(3개월) 국민연금납입확인서(개인별 리스트 필요함, 고용보험, 국민건강의료보험, 산재보험 관련 증빙서류도 가능함)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국민연금 납입증명서(2017. 3월분) 또는 4대보험 완납 증명서(2017. 3월 분) 1부
  ○ 직접생산자 증명서 1부(중소기업청 또는 보건복지부 발행)
  ○ 가산점 관련 증명 및 확인서 각 1부(해당업체에 한함)
  ○ 서약서 1부(본원 양식 참조)
  ○ 업체 운영 현황표 1부(본원 양식 참조)
  ○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자사 제작 인쇄물 3종 10부(본원에 납품한 인쇄물은 접수하지 않음)
      - 3종 제출시 ISBN 번호가 기재된 인쇄물 1종 반드시 포함, 옵셋인쇄물 4도 인쇄물 1종 반드시 포함, 실적물에 발행처 및 인쇄업체명이 표기되어 있어야 하며 혹시 없을 경우 해당 인쇄물에 대한 계약서나 세금계산서 별도 첨부)
  ○ 과제물 1종 10부(본원에서 제시한 규격에 맞게 제작)​


5. 과제물
  ○ 보고서 표지 및 내지(샘플참고) 참가업체가 자유롭게 재디자인하여 제작
      - 샘플 : 기본 16-01 지역경제 회복력 진단 및 증진방안 연구

  ○ 사이즈 : 172mm(가로) X 250mm(세로)

 구분

 내용

보고서 표지

 앞뒤표지, 책등, 책날개 포함

보고서 내지
(70페이지)

 발간사, 주요 내용 및 정책제안, 요약 4페이지(표, 그림 각 1개 이상 포함), 차례, 표차례, 그림차례, 장간지, 본문 10페이지(표, 그림 각 2개 이상 포함)

 


6. 등록업체 선정 방법
  ○ 입찰 공고 시 제시한 제출 서류 적격 심사 평가 결과(30점)와 인쇄업무능력 평가 결과(70점=실적물(35점)+과제물(35점))를 종합 집계하여 종합 평점(100점 기준)이 80점 이상인 업체를 선정하되, 80점 이상인 업체가 12개를 초과할 경우 상위 12개 업체를 선정하며, 상위 12번째 순위의 업체와 동점인 업체는 모두 선정함
  ○ 장애인(중증장애인, 장애인표준사업장 업체 포함) 업체가 순위 안에 포함되지 못할 경우 상위 평점점수 순으로 등록업체를 선정하되, 추가 업체 수는 3개를 초과하지 못함
  ○ 본원에서 제시한 최종 결정 단가 및 조건을 수용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업체 등록 및 단가계약 체결
    ※ 동점자 처리방법 : 다음의 순위에 의거 등록업체를 선정함.
       1) 과제물 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
       2) 실적물 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
       3) 서류 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
       4) 상기 점수가 모두 동일할 경우 모두 등록 받음


7. 계약조건
  ○ 계약기간 : 1년(2017.5.1 ~ 2018.4.30)
  ○ 계약단가
     - 옵셋인쇄 : 2005년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2005.3.4 시행)의 85% 이하
     - 경 인 쇄 : 2005년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2005.3.4 시행)의 80% 이하
  ○ 만족도 평가 실시 : 2017년도 본원에 등록된 업체는 계약기간 중 필요시마다 만족도 평가 실시, 평가결과를 확인하여 제제 조치함


8. 인쇄물 발주 기준
  ○ 금액 기준 : 건당 3천만원 이하의 인쇄물(경인쇄, 옵셋인쇄)에 한함
  ○ 발주 방법
     - 500만원 미만 : 등록업체 대상 2개사 비교견적 저가 수의계약
     - 500만원~1500만원 미만 : 등록업체 대상 3개사 비교견적 최저가 수의계약
     - 1500만원~3000만원 미만 : 등록업체 제한경쟁입찰
     - 3000만원 이상 : 일반경쟁입찰


9. 기타사항
  ○ 필요시 현장실사를 할 수 있음
  ○ 등록을 원하는 업체는 본원 등록조건 및 유의사항 등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음
  ○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계약체결 전·후를 막론하여 부정당업체로 등록하여 향후 국가 및 공공기관의 각종 입찰에 참가자격을 제한 받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토연구원 총무관리팀(044-960-0503)로 문의​



2017. 4. 3


국토연구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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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df 첨부파일 1-4.샘플_기본 16-01(표) 지역경제 회복력 진단 및 증진방안연구.pdf (0Byte / 다운로드 69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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