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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8년도 인쇄 출입업체 등록 공고​
작성일 2018.04.17
첨부

파일첨부 1. 2018년도 인쇄 출입업체 등록 공고(20180417).hwp

파일첨부 1-1. 국토연구원 제출양식 서식(20180417).hwp

파일첨부 1-2. 자체평가기준(20180417).hwp

파일첨부 1-3. 2018년도 등록(인쇄)업체 평가표(20180417).hwp

파일첨부 1-4.샘플.pdf

파일첨부 1-5.리플렛_2017.pdf

2018년도 인쇄 출입업체 등록 공고


  2018년도 국토연구원 인쇄물 출입업체 등록 공고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기간 내 방문․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고명: 2018년도 국토연구원 인쇄물 출입업체 등록

  ○ 공고기간: 2018. 4.17(화) ~ 2018. 4.27(금)

  ○ 공고방법 

     - 나라장터 및 연구원 홈페이지(www.krihs.re.kr)에 게시

  ○ 신청서 제출마감: 2018. 4.27(금) 16:00까지

  ○ 등록업체 결과발표: 2018. 5. 9(수), 선정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

※ 상기 일정은 연구원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2. 등록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적정 인쇄시설을 보유한 업체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및 직접 생산자 증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법 제9조 및 동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인쇄, 출판업, 디자인 등)를 소지한 업체

  ○ 최근 1년간(2017.1.1. ~ 2017.12.31) 정부 및 공공기관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3개기관까지 제출 가능)

  ○ 연구원에서 제시하는 최종 결정 단가 및 세부기준을 수용하는 업체


3. 등록신청서 접수 

  ○ 접수기간: 2018. 4.26(목)~4.27(금) 16:00까지(방문제출만 가능)

  ○ 접수처: 국토연구원 기획경영본부 총무관리팀 김성태 (T.044-960-0462)

    ※세종특별자치시 국책연구원로 5(반곡동), 국토연구원 3층 총무관리팀


4. 신청서류

  ○ 등록신청서(연구원 양식 참조) 1부(대리인 접수시 재직증명서와 위임장 첨부)

  ○ 사업자등록증명원(관할 세무서장 발행)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납품실적 증명서 총괄표 및 개별 실적증명서(2017년도 정부 및 공공기관의 3개기관 납품실적)(연구원 양식 참조) 각 1부

  ○ 조달청 전자입찰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1부

  ○ 인쇄시설증명원(해당조합발행) 1부(단, 장애인업체 등 해당 조합 발행이 불가능한 업체는 자체 시설증명을 할 수 있는 서류 제출 : 기기 사진 필히 첨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 업체 소개자료 1부

      - 전체 인력현황(연구원 양식 참조, 업체소개자료는 별도 정해진 양식이 없으나 전체인력현황은 연구원 양식을 참조하여 필수 첨부하여야 함)

      - 2017년 10월∼2018년 3월(6개월)국민연금납입확인서(개인별 리스트 반드시 필요, 고용보험, 건강보험, 산재보험 관련 증빙서류도 가능)

      - 소속 업체 직원의 자격증 보유자에 한하여 사본 또는 증명서 반드시 제출

      ※ 인정 자격증: 인쇄·사진계열, 디자인계열, 편집 계열 등(한국산업인력공단 자격검정(Q-NET)의 자격정보>국가자격>국가기술자격란과 한국생산성본부 GTQ 참조)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국민연금 납입증명서(2018. 3월분) 또는 4대보험 완납증명서(2018. 3월 분) 1부

  ○ 직접생산자 증명서 1부(중소기업청 또는 보건복지부 발행)

  ○ 가산점 관련 증명 및 확인서 각 1부(해당업체에 한함)

  ○ 서약서 1부(연구원 양식 참조)

  ○ 업체운영 현황표 1부(연구원 양식 참조)

  ○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자사 제작 인쇄물 3종 3부(연구원에 납품한 인쇄물은 접수하지 않음)

      - 3종 제출시 ISBN 번호가 기재된 인쇄물 1종 반드시 포함, 옵셋 4도 인쇄물 1종 반드시 포함, 실적물에 발행처 및 인쇄업체명이 표기되어 있어야 하며 혹시 없을 경우 해당 인쇄물에 대한 계약서나 세금계산서 별도 첨부)

      - 실적물 3부 중 2부는 발행처 및 인쇄업체명 표기 삭제 후 제출(업체명이 기입되어 있는 경우 실적 무효처리)

  ○ 과제물 2종 3부(연구원에서 제시한 규격에 맞게 제작, 과제물별 1종 이상의 시안을 제출하더라도 1종만 인정)

      - 과제물 3부 중 2부는 발행처 및 인쇄업체명 표기 삭제 후 제출(업체명이 기입되어 있는 경우 실적 무효처리)

      - 과제물은 소속업체 직원이 작성했다는 사실 확인서 제출(자율양식에 해당기관 직인, 작성 담당자 서명 및 전화번호 반드시 포함)


5. 과제물

  보고서 표지 및 내지(샘플참고) 참가업체가 자유롭게 재디자인하여 제작

      - 샘플: 기본 16-01 지역경제 회복력 진단 및 증진방안 연구

 구분

내용 

 보고서 표지

앞뒤표지, 책등, 책날개 포함

 보고서 내지(70페이지)

발간사, 주요 내용 및 정책제안, 요약 4페이지(표, 그림 각 1개 이상 포함), 차례, 표차례, 그림차례, 장간지, 본문 10페이지(표, 그림 각 2개 이상 포함)

  ○ 리플렛은 연구원에서 제시한 제작규격서에 맞게 과제물을 제작(첨부파일 참조)

     

6. 등록업체 선정방법

  ○ 입찰공고 시 제시한 제출서류 적격심사 평가결과(40점)와 인쇄업무능력 평가결과(60점 = 과제물(40점) + 실적물(20점))를 합산하여 종합 평점(100점 기준)이 80점 이상인 상위 6개 업체를 선정

     - 80점 이상인 상위 6개 업체에 장애인(장애인기업, 중증장애인기업, 장애인표준사업장 기업 포함) 업체가 포함되지 않을 경우 순위 6위업체는 제외하고, 장애인 업체 중 종합평점이 최상위 업체 선정

  ○ 연구원에서 제시한 최종 결정단가 및 조건을 수용하는 업체를 대상으로 업체등록 및 단가계약 체결

    ※ 동점자 처리방법: 다음의 순위에 의거 등록업체를 선정함.

       1) 과제물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

       2) 실적물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

       3) 서류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

       4) 상기 점수가 모두 동일할 경우 모두 등록 받음


7. 계약조건 

  ○ 계약기간: 1년(2018. 5.15 ~ 2019. 5.14)

  ○ 계약단가

     - 옵셋인쇄: 2005년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2005.3.4 시행)의 85% 이하

     - 경 인 쇄: 2005년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2005.3.4 시행)의 80% 이하

  ○ 만족도 평가 실시: 2018년도 연구원에 등록된 업체는 계약기간 중 필요시마다 만족도 평가 실시, 평가결과를 확인하여 제제 조치함


8. 인쇄물 발주기준

  ○ 금액기준: 건당 3천만원 이하의 인쇄물(경인쇄, 옵셋인쇄)에 한함

  ○ 발주방법 

     - 1,000만원 미만: 등록업체 대상 2개사 비교견적 저가 수의계약

     - 1,000만원~2,000만원 미만: 등록업체 대상 3개사 비교견적 최저가 수의계약

     - 2,000만원 초과~3,000만원 이하: 연구원 2018년도 등록업체 중 중증장애인기업, 장애인기업, 여성기업을 대상으로 발주

     - 3,000만원 초과: 공개경쟁입찰


9. 기타사항

  ○ 필요시 현장실사를 할 수 있음

  ○ 등록을 원하는 업체는 연구원 등록조건 및 유의사항 등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음

  ○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계약체결 전·후를 막론하여 부정당업체로 등록하여 향후 국가 및 공공기관의 각종 입찰에 참가자격을 제한 받음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토연구원 총무관리팀(044-960-0462)로 문의



2018. 4. 17


국토연구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