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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행정정보 시스템 고도화 사업​ 입찰 공고

  • 작성일2019-09-30
  • 분류입찰
  • 조회수17,219

통합행정정보 시스템 고도화 사업​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통합행정정보 시스템 고도화 사업

  나. 과업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6개월

  라. 사업예산 : 일금 일억칠천만원(₩170,000,000, 부가세 포함) 


2. 입찰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 2에 의한 계약체결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247호) 준용

  나. 제안서 평가에 의한 경쟁입찰로서 ‘제안요청서’에 명기한 제안서 제출


3. 입찰참가 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동법 시행 규칙」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보유하면서 다음 요건을 갖춘 자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 사업)

    -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체로 등록되어 있지 않은 업체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 확인증명서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2(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지원)에 따른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 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 고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제2017-7호, 2017. 8.24.) 준수하며, 총예산 20억 미만 사업으로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나. 공동계약 및 하도급에 관한 사항

    - 본사업은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참가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 형태로 제안할 경우 당사자간 책임, 권리,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를 제출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는 2개이상 5개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이상으로 구성하여야 함


4. 입찰등록 마감 및 제안서 설명회 일시, 장소

  가. 입찰등록 마감일시 : 2019년 10월 14일(월) 14:00 

  나. 제출장소 : 국토연구원 총무관리팀 (직접 방문 접수, 우편접수 불가)

  다. 제안서 발표회 일시 및 대기장소 : 2019년 10월 15일(화) 14:00, 국토연구원 3층 세미나실  (※ 연구원 사정에 따라 설명회 일시 및 장소 변경 가능)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의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나. 낙찰업체의 계약포기시 입찰보증금 (이행보증보험증권)은 연구원에 귀속하며 반환하지 않습니다.  

  ※ 천재지변과 같은 불가항력적인 사건으로 인해 기간의 변경, 일시지체 등의 경우는 예외  


6. 계약의 주요내용을 명시하는 장소

   - 국토연구원 홈페이지(www.krihs.re.kr), 공공기관경영정보시스템(www.alio.go.kr),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www.g2b.go.kr)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협상 및 낙찰자 선정

  가. 제안서 기술평가와 입찰가격을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순차적으로 협상. 단,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종합평가 : 기술평가(90%), 가격평가(10%)

  나. 종합평가 결과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하여 협상대상자를 선정

  다. 우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 결렬시, 우선협상 대상자와의 동일한 기준 및 절차에  따라 차 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

  라. 제안서 평가결과 세부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협상방법, 기준 및 절차 등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에 정하는 바에 의하며, 동 요청서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제409호, 2019.3.5)에 의합니다.


9. 입찰등록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중소기업 확인서

  - 입찰보증보험증권(지급각서) 1부

    * 지급각서 대체 : 국가기관 ~ 기타공공기관

  - 사업자등록증 1부

  - 소프트웨어 사업자 등록확인서 1부

    * 소프트웨어 산업진흥법24조에 의거 발행증명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개인사업자 : 개인인감증명서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개인사업자 : 주민등록등본

  - 국세완납증명서 1부

  - 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가격제안서 1부 (밀봉 제출)

  - 가격산출근거표 1부 (밀봉 제출)

  - 제안서 및 요약본 7부

    * 관련 근거자료(실적 등)는 제안서 내 첨부

  - 제안서 설명회 발표자료 7부

  - PDF형태 제안서 파일 CD 2매

  - 대리인 제출서류(재직증명서) 1부

    * 대리인 신분증 반드시 지참할 것

    

  ※ 부가세 면세업체가 투찰할 경우에는 부가세를 포함하여 입찰에 참여하고 향후 대상업체(부가세 면세업체)가 계약상대자가 될 경우에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 함.

  ※ 입찰보증금 : ‘국가계약법’에 의거, 보증금 면제대상인기관(국가기관~기타공공기관)에 한하여 지급각서 대체 가능(면제사유 반드시 기재)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평가 및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관한 행정사항 문의는 총무관리팀(044-960-0502), 과업내용에 관한 문의는 지식관리팀(044-960-0585, 044-960-0586)으로 연락바랍니다. 

  라. 상기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9월 30일


국 토 연 구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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