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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도 국토연구원 복사업체 등록공고
제목 2019년도 국토연구원 복사업체 등록공고
작성일 2019.11.05
첨부

파일첨부 (20191028) 2019년도 복사업체 등록공고.hwp

2019년도 국토연구원 복사업체 등록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019년도 국토연구원 복사업체 등록공고

   나. 접수마감 : 2019.11.18.(월) 15:00까지

       ­서류접수기간 : 2019.11.15.(금)∼2019.11.18(월) 15:00

       ­접수처 : 세종특별자치시 국책연구원로 5(반곡동, 국토연구원), 3층 총무관리팀

       ­접수방법: 직접방문 제출(우편접수 및 공휴일, 토·일요일은 접수 불가)  

   다. 업체평가: 정량평가로 진행(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참고)

   라.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


2.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나. 낙찰자 결정: 본원이 제시한 복사단가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 참여 업체 정량평가를 통해 85점 이상인 업체 중 ‘사업자등록증상 소재지’가 국토연구원과 가까운 업체 선정(3개 내외)​


3. 복사단가 : 우리 원이 제시하는 단가

 구분

 규격

 단위

 단가(원)

 비고

 표지

 아트지 200g이상

 A4, B5

 컬러

 권

 3,000

 코팅포함

 A4, B5

 일반

 권

 1,500

 코팅포함

 레자크지 180g이상

 A4, B5

 일반

 권

 1,500

 무코팅

 본문

 미색 백상지 80g이상

 A4, B5

 컬러

 권

 250

 

 A4

 일반

 권

 27

 

 B5

 일반

 권

 22

 

※ 위 단가는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임


4. 입찰참가자격

   가. 본원 회계규정 제101조에 의한 유자격자이며 복사업종으로 등록된 사업자

   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21조 제8항 제6조에 의하여 중소기업(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만 참여 가능

   다. 조달청 입찰참가 업체로 등록 된 업체

   라. 우리 원이 제시한 복사단가를 수용하는 업체​


5. 제출서류
   가. 등록신청서 1부(서식 1) 

   나. 인원 및 장비(장비 모델명 및 세부 사양 명기) 현황표 1부(서식 2, 3)

   다. 국민연금 사업장 가입자 명부(2019년 4월~9월 각 월별로 제출, 개인별 리스트 확인 가능한 자료로 제출 1부

   라. 납품실적증명원 1부(서식 4-1, 4-2)

   마. 사업자등록증명원(관할 세무서장 발행)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말소사항 포함, 개인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1부

   사.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의 경우 사용인감계 제출)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공고일 이후 발행분)

   자. 기타 사실증명원(여성, 사회적기업, 중증장애인, 장애인, 장애인표준사업장 업체, 소기업, 소상공인 등) 각 1부(접수 마감일 현재 유효한 경우에 한함)

   차. 청렴서약서 1부(서식 5)

   카. 적격심사 자기평가 심사표(서식 6)

   ※ 상기 순서에 따라 문서철하여 제출​

 

6. 유의사항 및 계약조건
   가. 유의사항

     1) 제출된 관련서류가 허위로 판정된 경우 부정당업체로 등록하여 향후 국가 및 공공기관의 각종 계약에 대한 참가를 제한함

     2) 등록을 원하는 업체는 우리원의 업체 등록조건(계약조건) 등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여야 하며,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음

     3) 필요시 현장실사를 실시할 수 있음

     4) 발주 및 납품 등 관련하여 수시로 우리 원 방문이 가능하여야 함

     5) 우리 원 인쇄업체로 등록된 업체는 입찰 참가 제한


   나. 계약조건

     1) 표지

       ◦ A4, B5를 원칙으로 하되 A3는 A4의 2배, B4는 B5의 2배를 계상함

       ◦ 200g이상의 아트지 비닐코팅 및 180g이상의 레자크지를 원칙으로 사용함

     2) 본문

       ◦ A4, B5를 원칙으로 하되 A3는 A4의 2배, B4는 B5의 2배를 계상함

       ◦ 미색 백상지 80g을 원칙으로 하며, 실 복사 페이지만을 계상함

       ◦ 색간지를 사용할 경우 색구분 없이 100g이상을 사용하며, 단가는 본문 단가와 동일하게 적용함

       ◦ 칼라 복사는 4도를 원칙으로 하며, 2, 3도 복사의 경우 실비를 계상토록 함

      3) 제본

       ◦ 무사무선철을 원칙으로 별도의 비용을 계상하지 않으며, 그 외 제본형태의 경우 실비를 계상토록 함

      4) 기타

       ◦ 계약체결 후 본원의 업무만을 담당할 직원을 전담 배치(비상주)하여야 하며, 본원의 복사 발주는 하루에도 주·야간을 불문하고 여러 건 수시로 이루어 질 수 있으며, 납품시기 역시 주·야간 수시로 요구되어 질 수 있음

       ◦ 복사물 수령은 건별로 수령해 가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거리상․시간상의 이유로 일정단위로 한꺼번에 수령해갈 수도 있음. 그러나, 업체는 이를 이유로 본원의 복사물 납품에 지장을 초래하여서는 아니됨

       ◦ 업무수행 과정에서 사용자의 정당한 요구가 반영되지 않거나 계약이 이행되지 않아 발생되는 경우 해당업체에 경고장을 발부함.

       ◦ 이와 관련한 경고장 발부가 3회 이상 위반 시 자동적으로 계약이 해지됨​


7. 상기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토연구원 총무관리팀(☎044-960-0503)으로 문의

 


2019. 11. 5.

국 토 연 구 원 장